오피 실시간 예약 플랫폼이 OPEN

오랫동안 기다리시던 "오피가" APP 정식오픈하였습니다. 오피앱 TOP 6

오피가이드주소

오피가이드주소

오피가이드주소 원클릭 간편한 예약

오피가접속주소

오피가접속주소

오피가접속주소 다양한 할인 혜택

오피가이드접속주소

오피가이드접속주소

오피가이드접속주소 안전한 결제시스템

너무 많은 오피가이드 주소, 너무 찾기 힘드신 회원님들을 위해 오피가 접속 주소 전용 안내 앱이 개발 되었습니다. 변하지않는 주소, 3중 암호화로 고객정보 보호, 빠른 접속속도, 위치기반 추천, AI추천기능, 찜하기기능, 무료게임 이벤트 푸시 알림 즐겨찾기 OR 다운로드 하세요!!!

새롭게 오픈한 AI비서

앱 사용중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이있으면 24시간 자동응답해드립니다.

평소에 관심있게 봐오던 업소, 혹은 매니저를 우선순위로 추천해드리며, 고객님위치 기반 가장 유사한 업소와 매니저를 분석후 맞춤 추천해드립니다. 수많은 업소들중에 찾기 너무 힘드실경우 AI비서 기능을 활성화 하시면 분석후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정보는 3중암호화 처리되어 있으므로 유출되지 않으며 민감한 부분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으므로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실시간 최저가 비교 예약

업소측에서 진행하는 돌발이벤트, 프로모션등을 실시간으로 푸시 알림해드립니다.

고객님이 관심있던 업소나, 현위치 중심 300M 이내 업소에에서 돌발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경우 이벤트 푸시 알림설정을해두시면 실시간으로 알려드립니다. 선착순, 인원제한이 있을경우 다른 회원보다 빠르게 예약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매니저는 프로모션으로 방문여부는 알수없으므로 똑같은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Recent Posts

헬로밤
July 30

헬로밤

강남지역 신규 회원 1위. 헬로밤은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 플랫폼으로, 주요 광역시와 전국 오피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제휴 업소 정보를 수집하고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밤의민족
Oct 01

밤의민족

대한민국 최초 집앞까지 신속정확하게 방문하는 유일한 앱. 방문시간 설정하여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여긴어때
Dec 14

여긴어때

여긴어때 유흥 엔터테인먼트 TOP1 : 여긴어때 사이트는 지역별로 다양한 유흥 장소를 고객님 맞춤 정보 제공을 하고 업데이트가장 먼저 합니다

오피이용안내

오피가

오피가이드 이용안내

업소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방문을 도와드립니다.

오피가이드는 전국 구석구석 다양한 업종의 제휴 업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종별, 업소별로 이용방법, 주의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업소별 프로필을 통하여 자세한 이용방법, 예약방법등을 회원님들에게 제공 하고있습니다. 업소의 가장 기본이되는 정보인 위치, 연락처, 서비스내용, 가격, 리뷰, 예약방법 등을 알기쉽게 표시하여 회원분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고 자세한 내용은 업소별 프로필에 모두 작성해두었습니다. 업소 이용전 해당업소 프로필을 꼭 한번 읽어 보시고 이용하실 바랍니다.